"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제목

CARAN D'ACHE + BEYA REBAÏ®

까렌다쉬와 아티스트 BEYA REBAÏ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223

내용






CARAN D'ACHE + BEYA REBAÏ®



Caran d'Ache와 프랑스 아티스트 Beya Rebaï의 콜라보레이션


Caran d'Ache는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Beya Rebaai와 함께 두 가지 종류의 Neocolor® II 크레용과 아티스트가 좋아하는 기법을 온라인으로 공개합니다.



Beya Rebaï 소개


Beya Rebaï는 2020년부터 Caran d'Ache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스 예술가입니다.


예술적 흐름과 그 색채에 매료된 그녀의 작품은 그녀가 신중하게 선택한 다채로운 색상으로만 이루어진 그림입니다. 

벨벳 질감의 이 생생하고 빛나는 파스텔은 가디언, NY Times, Echos, Nike와 같은 대규모 작업에 없어서는 안될 도구입니다.





Beya Rebaai와 공동으로 제작한 두 가지 새로운 Neocolor® II 수채화 제품군


Caran d'Ache를 위해 Beya Rebaï는 아티스트가 선호하는 색상을 위주로, 두 가지 세트로 Neocolor® II을 구성하였습니다. 

다양한 파란색, 녹색 및 차가운 계열을 담고있는 종류 하나. 

다른 하나는 따뜻하고 미묘한 노란색, 주황색, 흙의 음영을 나타내는 계열입니다. 

이 두 가지 영감을 주는 팔레트는  많은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통해 구성되었습니다.












온라인 창작 워크숍


각 제품의 슬리브에는 자세한 설명을 위해 QR 코드를 제공합니다. 

이 영상은 Beya Rebaai 작가님이 직접 파스텔을 모든 지형에서 활용해보고 아티스트의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모든 기술과 트릭을 직접 사용해본 후에 프랑스어, 영어 또는 독일어로 온라인에 배포한 창의적인 워크샵입니다.



까렌다쉬 창작 공간 최초 베야 레바이의 작품 전시


Caran d'Ache는 젊은 예술가와 국제 예술가를 지원하기 위해 Beya Rebaai의 엄선된 작품을 5월 20일부터 6월 5일까지 Caran d'Ache Creative Space, Platform 10, 16, Pl에서 전시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